기사상세페이지

다름도 아름답다, 전국종교인화합마당

기사입력 2023.11.20 17:48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s url
    2023이웃종교화합대회, 22~23일, 1박2일
    KT대전인재개발원 실내체육관

     

    제목 없음-1.jpg

     

    오는 11월 22일~23일 1박 2일에 걸쳐 전국종교인화합마당이 대전에서 열린다.

    KT대전인재개발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한국종교인평화회의, 대전종교인평화회의에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이뤄진다.

    7대 종교 회원 약 400여명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전국종교인화합마당은 2023이웃종교화합대회, 전국종교인화합마당 개막식 및 체육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펼쳐진다.

    전국 종교인토론회는 1일차 15시부터 18시까지 열리며 '코로나와 종료'를 주제로 한다. 이어서 소통한마당은 모두가 소통하며 증길 수 있는 화합의 장으로 열린다.

    화합대회 개막식은 둘째날 11시에 예정되어 있으며 2023이웃종교화합대회를 기념하는 축하의 장이 마련된다.

    명랑운동회 및 어울림 한마당도 준비되어 있다. 스킨십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할 수 있는 어울림 한마당이다. 

     

    1일차에는 김태성 사무총장의 개식선언 및 내, 외빈 소개와 함께 KCRP대표회장과 대전 KCRP 대표의 환영사 및 각 지역 KCRP대표의 축사로 문을 열며 1박2일간 이웃종교간 대화와 이해의 장을 이어간다. 

    2일차에는 건강체조 및 몸풀기 게임, 행운권 추첨, 명랑운동회, 화합마당, 전통타악그룹 '굿'의 국악, 현악, 사물, 풍물, 판소리, 판굿, 등의 공연이 마련되어 있다. 

    많은 교인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 

     

    천도교뉴스

    천도교뉴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