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삼양그룹의 식품·화학 계열사 삼양사(최낙현 대표)가 4월 29일 서울 성수동 상쾌환 팝업스토어 ‘상쾌환 프레쉬 샤워 룸(상쾌환 Fresh Shower Room)’에서 광고 모델 한선화와 함께 사인회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상쾌환과 광고 모델로 인연을 맺은 배우 한선화는 상쾌환 브랜드 체험을 위해 모인 팬들의 환영을 받으며 입장했다. 한선화는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팬들에게 친필 사인과 상쾌환 세트를 직접 전달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상쾌환 프레쉬 샤워 룸은 샤워를 한 듯 상쾌환으로 전날의 숙취를 씻어내고 상쾌한 기분을 낼 수 있도록 샤워 룸 콘셉트로 꾸며진 것은 물론,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매주 토요일에는 상쾌환 광고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한선화와 이선빈, 가수 겸 배우 정은지 등 3명과 함께하는 특별한 사인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주자인 한선화에 이어 이선빈과 정은지도 각각 5월 6일과 5월 13일에 상쾌환 팝업스토어에서 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갖는다.
상쾌환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객 전원에게 브랜드 굿즈를 증정하는 것은 물론, 팝업스토어 내 샤워 부스에서 공중에 날아다니는 공을 잡으면 상쾌환 제품 중 하나를 100% 증정하는 ‘에어샤워 이벤트’, 주말마다 선착순으로 락커 키 뽑기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락커 복불복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MZ 세대를 겨냥해 개인 소셜 미디어(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방문 인증샷을 올리면 ‘상쾌환 샤워 스튜디오’에서 가장 완벽한 자신의 모습을 담을 수 있는 인생네컷도 찍을 수 있다. 이날 한선화 역시 샤워 룸으로 꾸며진 팝업스토어를 둘러보며 인증샷을 촬영하는 등 상쾌환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삼양사는 상쾌환이 MZ 세대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들이 많이 모이는 성수동에서 상쾌환을 새롭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상쾌환은 MZ 세대를 대표하는 숙취 해소 브랜드로서 더 재밌고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상쾌환 팝업스토어는 5월 14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한편 상쾌환은 환 타입의 ‘상쾌환’, 과일 농축 과즙액이 함유된 달콤한 맛과 간편하게 짜 먹을 수 있는 ‘상쾌환 스틱형’ 그리고 음료 형태로 누구나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상쾌환 부스터’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신제품 상쾌환 부스터는 상큼한 패션후르츠(백향과) 맛을 더해 음주 전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음료형 숙취 해소 제품으로, 2월 출시된 이후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병을 돌파하는 등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삼양사 소개
삼양사는 1924년 설립을 시작으로 화학, 식품, 이온수지, 정보전자 소재 등 BU 체제를 갖추고 해외 생산법인과 사무소를 통한 글로벌 경영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식품 부문과 화학 부문으로 나뉘는 삼양사의 사업 부문에서 화학 부문은 오랫동안 축적된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신기술, 신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식품 부문은 고부가 제품 위주의 포트폴리오, 차별화된 R&D 역량으로 글로벌 진출 기반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삼양사는 핵심 사업의 견고한 성장과 신사업 분야에서의 미래 성장 플랫폼을 확보하고 앞으로 글로벌 연구 개발(R&D) 혁신 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하고자 한다.
언론연락처: 삼양사 홍보대행 에델만코리아 헬스케어팀 박지원 과장 신예린 사원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